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광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빵 맛집 명장시대! 미술관 구경은 덤!

안녕하세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빵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다녀온 베이커리 카페 소개해보겠습니다!

 

1. 카페위치

 

미술관에 위치한 카페라 주차공간은 아주 넓어요~~ 

 

 

2. 내부

 

내부에는 테이블이 5-6개정도 있어요.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은 야외테이블에서 먹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저희가 갔던 날은 비가 오고 날이 조금 추웠던 관계로 안에서 먹었어요. 

 

 

베이커리 카페 답게 안에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요.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갔음에도 먹고 싶은데 너무 많아서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죠..???

 

 

고민끝에 고른 빵입니다! 

"눈내리는 나무"와 "초코스콘"!

어떤게 눈내리는 나무인지는 아시겠죠? 이름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6,400원이었어요.

초코스콘은 3,900원! 빵 두개에 만원이 넘어버렸네요....... 

 

눈내리는 나무는 안에 슈크림이 들어가있어요. 한덩이씩 떼서 냠냠 먹으면 되구요.

초코스콘은 계산 할때 4조각으로 커팅해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초코스콘은 초코칩이 안에 그득그득 박혀있더라구요.

겉에 발라놓은 초코가 전체로 덮혔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초코가 맛있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보통의 커피맛이었어요~~~ 

 

 

3. 외부

바로 옆에 미술관이 있다보니 너른 들판에 조형물도 있고,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렇지, 햇빛 좋은 날 오면 정말 더 좋은 거 같은 느낌!! 

영은미술관은 저희가 갔을 때 마침 휴관...........이라 구경을 못했지만 카페가서 맛있는 빵도 먹고

미술관 구경도 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았어요.

 

경기도 광주 갈 일 있으면 명장시대에서 맛있는 빵 드시고 미술관 구경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