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좋은 평창 더화이트호텔 다녀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휴가로 다녀온 가성비 짱 좋은 평창 더화이트호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우연히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인데, 남편과 저랑 모두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1. 객실 내부

 

더화이트호텔 평창

객실 내부 모습이에요! 

산뷰 보이시나요? 전체적으로 방이 아주 깔끔했고, 

침대에 누우면 저렇게 파란하늘과 초록초록한 산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죠! 힐링 그 자체였어요!!!

 

 

 쨘! 우선은 세면대 모습입니당 화장실과 샤워공간은 거울에 비춰진 문? 보시면 각각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화장실이나 샤워실은 내부가 사용감(?)은 있지만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어요.

고 옆에 사진은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귀여운 꼬깔콘 과자 한 봉지와 커피 녹차 티백이었어요!

꼬깔콘도 맛있게 냠냠 잘 먹었습니당!

 

 

2. 호텔 내부 시설

호텔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죠!

호텔 내부에 앉아서 쉴 공간도 정말 많아서 바깥 구경하면서 쉬기 참 좋았어요~

 

 

3. 호텔 외부 시설

 

외부에도 쉴 공간이 정말 많아요!! 테이블도 예-쁘게 깔려있고, 주말에 밤이되면 영화 상영도 해줘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호텔이라 그런지 아이들도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해주더라구요.

달 빛도 정말 밝고, 바람은 선선하고 정말 행복했답니다!!!!! 

바로 앞에 화덕피자와 맥주를 파는 가게도 있어서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맛있게 냠냠했어요~

 

 

전반적으로 아주아주 만족했던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주변 경관도 너무 좋고,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가서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는 

더화이트호텔 평창 정말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더 화이트 호텔 평창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