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야탑역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 신마라명가!

 

 

신마라명가 야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5 · 매일 11:00 - 22:30, 오후 3시~4시 (break time)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야탑역에 엄청난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야탑역 엔씨백화점 바로 뒤 2층 건물에 있더라구요.

쇼핑하고 들르기 딱 좋은 위치!! 가족들과 쇼핑 마치고 방문해봤답니다.

홀이 무진장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조명도 환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마라샹궈 꿔바로우 볶음밥 마라탕 다 주문해봤어요!

여기는 다른 마라탕집과는 다르게 키오스크 주문방식이더라구요. 

마라탕, 샹궈 기본재료가 약 20개가 넘어서 놀랐어요. 키오스크 주문방식이지만

사장님께 재료 빼달라고 요청하면 친절하게 들어주십니당.

 

주문하기 전까진 양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던......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폭풍 흡입했습니다

야탑역 마라샹궈

 

맵기 2단계로 주문했는데, 매운걸 좋아하는 제가 먹기에 매콤하니 딱 먹기 좋았어요!

재료도 완전 푸짐해요!!!

음식이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 다시 봐도 또먹고 싶네요

 

 

저는 계란을 진~짜 좋아하는데, 이렇게 볶음밥에 계란이 많이 들어간 곳은 처음 봤어요

고슬고슬하고 계란도 엄청 많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사진에 없는 꿔바로우랑 마라탕도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혹시 야탑역에 마라탕 맛집 찾으시는 분! 신마라명가 야탑점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naver.me/xv0bOxMY

 

신마라명가 야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5 · 매일 11:00 - 22:30, 오후 3시~4시 (break time)

m.place.naver.com